<놀이 끝판왕 100> 원격연수가 열렸습니다.


http://bit.ly/2SpuL2D


*제가 살아보니까 놀이 100개만 있으면 차고 넘칩니다. 놀이 하나를 어떻게 응용해 사용하는지가 중요했어요. 그래서 기본 놀이를 100개 골랐습니다. 하나의 놀이가 어떻게 변형이 되고 응용되는지 모든 노하우를 다 보여드렸어요. 연수가 끝나면, 여러분도 이미 알고 있는 놀이나 주변에 있던 놀이를 자유롭게 변형해 내실 거라 생각합니다.

*교실놀이, 강당운동장놀이, 수업놀이, 연극놀이 등 놀이 때문에 고생하지 않도록 다양하게 다뤘고, 쉬운 놀이들과 될 수 있으면 도구 없이,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교실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것으로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 지난 제 연수에서 제 멘트가 특별했다는 분들이 많으셔서, 이번엔 멘트를 몽땅 다 풀어냈어요. 제가 놀이에 어떤 멘트를 더했는지에 따라 놀이 성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도 다 드립니다.

*연수 촬영 방식을 바꿔 봤습니다. 실험적인 촬영 방식을 제가 간절히 부탁했어요. 여러분들을 참여시키고자 연수가 진행되는 것을 관찰하는 형태에서 저와 함께 대화 나누고 알려주는, 음... 유튜브 형식으로 새롭게 제작해 봤습니다.

*성장교실 선생님들과 함께 만들었어요. 우리 성장교실의 역동이 여러분에게도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어요. (도와주신 성장교실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) 그리고 왕선경 차장님 감사 감사 감사해요.. ^^

*결론은... 이거 하나면 충분하다!!!!! ^^

#놀이끝판왕100 #아이스크림원격연수원


#서준호선생님의교실놀이백과239 #서준호선생님의강당운동장놀이189 #지식프레임





http://bit.ly/2SpuL2D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