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음흔들기(17) 학교 안, 소풍

[학급경영/학교체험/자연체험]

 

 

이번엔 6학년, 마음흔들기 부서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.

학교 안, 자리를 지정하고 그곳으로 소풍을 가기로 약속한 것이다.

소풍 갈때 처럼, 간단한 간식과 돗자리를 가지고 왔고, 우리들은 학교 한 편에 자리를 깔았다. ㅎㅎ

 

각 반별 자리를 지정하고...

이 아이들을 위해 행정실에서 50m 전원케이블을 빌려와, 내 앰프를 연결해서 노래도 크게 틀어주고..

분위기 업을 시킨 뒤, 즐겁게 간식을 먹기 시작했다.

 

 

 

 

어느 정도 먹으면 몇 가지 야외 게임을 진행하려고 마음을 먹었다.

그런데 사진을 몇 장 찍고 있는데, 좀 낌새가 이상했다.

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한 것이다..

 

그래서 우리들은 재빨리 짐들을 챙겨 원래 장소인 6-7로 이동했다.

탁탁탁탁.... 우리 모두는 달렸다.

 

 

 

다시 교실 아래에 돗자리를 깔고, 음악을 틀고... 간식을 먹기 시작했다.

각 반별로 학교 앞, 자연드림에서 구입한 몇 개의 과자들을 나눠주고... 최대한 편하게 반 친구들과 놀기를 바랬다.

그리고 소풍온 기분을 살려 각 반 기념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.

평소, 브이~ 하는 사진은 절대 찍지 않는데, 오늘은 예외가 됐다. ㅎㅎ

 

 

[반 별 기념사진]

 

 

1반

 

 

2반

 

 

3반

 

 

4반

 

 

5반

 

 

6반

 

 

7반.

 

 

 

 

너무나 즐겁게 40분간 보내는 아이들을 보면서..

다음 계발활동은 침낭과 이불을 들고 와서 학교에서 낮잠을 자기로 했다.

엄청 기대하는 아이들... 킥킥..

 

+ Recent posts